본문 바로가기

하늘이야기

tvn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2 다시보기

다시 쓰는 미식 방랑기

19년 09월 22일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2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첫번째 시작은 "이스탄불"

이스탄불은 세계 3대 미식의 나라 하고 하네요.

 

 

 

백종원님 인상이나 말투 포근하면서 친근감 있으셔서 너무 좋네요

이번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2도 처음부터 끝까지 꼭 보겠습니다.

 

 

케밥

방송시간은 매주 일요일 22:40분 이라서 본방사수는 안될거 같고

다시보기로 시청을 해야 된다는 약간의 아쉬움이 있네요 ㅠㅠ

 

 

필라브

저는 아직 터키 음식을 먹어보진 못한거 같아요.

대략적인 맛이 어떨지.......

기회가 되면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서 소개한 음식들 꼭 먹어봐야겠네요.

 

 

미디예 돌마

시즌2 1회 보면서 젤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 바로

"이시켐베 초르바스" 쉽게 설명하면 소 내장탕으로 생각하시면 될거 같아요

 

양평해장국이나 선지해장국에 들어가는 내장으로 만드는 음식

 

이시캠베 초르바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1회 부터 음식 메뉴가 장난 아니네요 ㅠㅠ

역시 이시간땐 뭐든지 먹고 싶다니까

 

 

2회 예고 베트남 하노이

 

다음편은 베트남 하노이 음식이에요.

백종원님 진심 맛있게 드시네요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2 다시보기는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됩니다~

 

둘러보기

'하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저렴한 파일공유 사이트  (0) 2019.05.16